티스토리 뷰

토트넘의 손흥민이 리그 7호 골을 터뜨리며 팀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손흥민 정면 사진
손흥민

 

 

손흥민은 24일(한국시각) 영국 런던에서 열린 2023-20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풀럼과 경기에서 1골, 1 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2-0 승리를 견인했습니다. 손흥민은 2019년 개장한 토트넘 경기장에서만 50골을 기록했습니다. 정규시즌 7호 골로 홀란(맨시티·9골)에 이어 리그 득점 2위입니다.

 

 

 

선발 출장한 손흥민은 전반 36분 히샤를리송의 패스를 받아 침착한 오른발 슈팅으로 상대 골문을 열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통산 110호골입니다. 손흥민은 후반 9분에는 매디슨의 추가골로 연결되는 패스로 도움주기도 추가했습니다. 손흥민은 팀이 2-0으로 앞선 후반 37분에 로셀소와 교체됐습니다.

 

경기 종료 뒤 최우수선수로 뽑힌 손흥민은 구단 누리집 인터뷰에서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았기 때문에 겸허하게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한다"며 "토트넘은 28일 크리스털 팰리스와 10라운드 대결을 펼친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 부임한 안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에게 주장의 중책을 맡겼고, 해리 케인(바이에른 뮌헨)이 떠난 공백에도 팀을 무패행진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팀 전체가 좋은 방향으로 가고 있지만, 아직 완벽한 것은 아니다"며 "자만해서는 안 된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손흥민의 활약으로 토트넘은 7승2무 무패 행진으로 선두권을 달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튀니지]'이강인 멀티골' 안국,튀니지에 4-0 완승...A매치 2연승

대한민국이 홈에서 열린 튀니지와의 평가전에서 이강인의 멀티골과 함께 완승을 거뒀다. 한국은 13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튀니지와의 평가전에서 4-0으로 이겼다. 한국은 지난달 열

diamondmoneys.com

 

 

 

 

2024년 파리 올림픽의 종목

수영, 양궁, 육상, 배드민턴, 농구, 복싱, 브레이킹 댄스, 카누, 사이클, 승마, 펜싱, 필드하키, 축구, 골프, 체조, 핸드볼, 유도, 근대 5종, 조정, 7인제 럭비, 요트, 사격, 스케이트보드, 스포츠 클라

diamondmoneys.com

 

 

 

반응형